카테고리 없음

2016년 운세 보기 [무료 신년]

진실맨 2015. 12. 17. 15:54

신년 맞이 무료로 2016년 운세 보기

 

안녕하세요? 2015년 한 해 동안 여러분에게는 좋은 일이 많이 있었나요? 저는 '운명'을 100% 믿지는 않지만 그래도 막연하지만 나의 미래에 대한 호기심이 마음 한 켠에 늘 자리잡고 있는데요. 여러분도 비슷하지 않을까 싶어요.

 

2016년 새해를 맞아 여러분의 미래에 대한 궁금증을 약간이라도 해소해드리기위해서 오늘은 별도의 비용지불이나 회원가입, 그리고 로그인 없이도 간편하게 해결하는 2016년운세 무료 보기에 대한 포스팅을 해볼까해요.

 

네이버나 다음 등 인터넷에서 "2016년무료운세"나 "2016년신년운세"라고 검색해보면 수 많은 사이트가 나오지만 제가 쭉 둘러보니 무료 서비스 중에는 가장 결과가 상세하고 다양하게 나오는 곳이 딱 하나 있더라구요.

 

 

 

 

바로 아래 사이트인데요. 예전부터 많이 알려진 곳인데 저는 최근에야 알게 돼서 들어가서 해보니 입이 딱 벌어질 정도로 좋더라구요. 비록 무료지만 꽤 상세한 결과를 알 수 있었죠. PC 뿐만 아니라 스마트폰에서도 똑같이 검색하면 제일 위에 나오니까 한번 들어가보세요.

 

 

따로 회원가입이나 로그인이 필요 없어서 정말 간편하게 볼 수 있어요. 홈페이지 들어가시면 이렇게 나오는데, 거기서 예쁘장한 고무신 모양이 있는 2016 신년운세 메뉴를 클릭해주세요.

 

 

이 서비스는 무료라는 점을 다시한번 강조하네요. ㅎㅎ  이 화면에서 본인의 이름, 성별, 생년월일시, 양력/음력 여부를 채우거나 선택하신 다음 아래 "결과보기" 버튼을 누르면 되는데요.

 

 

여러분이 태어난 일시를 알면 좀더 정확한(?) 결과가 나오겠지만, 모르시더라도 아래처럼 "모름"으로 해 두고 실행해보시면 돼요.

 

 

이렇게 본인의 정보을 모두 채운 뒤 결과 보기 버튼을 누르면 분석 중이라는 화면이 나오면서 몇초 만 기다리시면 결과가 짠~ 하고 나옵니다.

 

애초 기대한 것보다 결과가 무척 상세해서 정말 감동했지요. '무료가 이 정도라니... ' 하면서.

 

그럼 지금부터 분석 결과가 어떤 식으로 나오는 지 간단히 살펴볼까요?

 

가장 먼저 이렇게 이름 자체에 대한 풀이와 오행분석이 나오네요.

좀더 자세히 알고싶으시면 "오행분석 풀이법"을 클릭해서 보시기 바랍니다.

 

여기서부터 본격적인 2016년 운세 분석 결과가 나옵니다.

가장 먼저 올해의 종합운으로 시작되며 꽤 상세한 편이죠. 

 

 

그 밑으로는 향후 1년 치의 분석 결과가 계절, 월별로 나눠서 자세하게 나옵니다.

아래 이미지는 2016년 5월까지 나온 내용만 캡쳐해봤어요.

 

 

종합/월별운 다음으로는 이렇게 연애운, 직장운 등 궁금해하실 만한 주제를 선정해서

정리된 결과를 보여주니 다양한 각도로 본인의 인생을 예측해볼 수 있네요.

 

 

마지막으로 본인에게 행운을 가져다 줄 숫자와 색에 대해서도 알려줘요.

평소에 로또를 구매하거나 옷을 입을 때 참고해 보셔도 ㅎㅎ

 

어떤가요? 무료운세사이트 치고 결과가 꽤 자세하게 나오지 않나요?

이상 포스팅을 마무리할게요. 즐거운 연말 보내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